하동수협



메인으로 가기 > 고객서비스 > 수협소식

수협소식

게시물 본문보기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첨부파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제목 수협, 다양한 인재에게 기회 부여하고 지역배려한 채용으로 눈길
등록자 수협 등록일 2017-09-26 조회수 1619

수협, 다양한 인재에게 기회 부여하고 지역배려한

  채용으로 눈길

  

  

  

수협중앙회·수협은행 신입직원 110명 동시채용 진행

    

해양환경, 양식, NGO 등 14개 전문분야 채용하고 권역별

  

소재지 학교 졸업자 채용

  

수협중앙회와 수협은행이 다양한 전문분야 인재와 지역 인재에 문호를 넓힌 대규모 신입직원 공채로 주목받고 있다.

 

수협중앙회와 수협은행은 21일부터 110명 규모로 공채 일정을 시작한다.

 

중앙회는 60명을 채용할 예정으로 전공 및 경력에 제한이 없는 일반 사무직을 포함해 해양환경, 양식, NGO 및 사회복지, 홍보 등 15개 분야에 걸쳐 다양한 인재를 모집한다.

 

또한 각 지역별 어업정보통신국에 근무할 통신직 직원들의 경우는 지역인재를 우대하기 위하여 전국을 8개 권역별로 구분하고, 해당지역 소재 고교 또는 대학 졸업자를 대상으로 응시 기회를 부여한다.

 

수협은행은 신입직원 50명을 채용할 예정이다.

 

전체 지원자격에는 제한 조건이 없으나 지역인재를 우대하기 위해 해당 지역 소재 고교 또는 대학 졸업(예정)자에 한해 응시자격이 주어진다.

 

그 밖에 전문자격증 소지자, 금융공학, 통계학 등 관련 석사학위 이상 취득자, IT 분야 등 전문분야 모집에는 별도의 지원 자격을 구비해야 응시할 수 있다.

 

중앙회와 은행 신입직원 선발과정은 서류전형, 필기고시, 면접 순으로 진행된다. 서류전형 합격 여부는 오는 10월 23일(월) 발표될 예정이며, 합격자들은 29일(일) 인성검사와 NCS 직업기초능력평가, 논술 등 직무적합성 검사를 위한 필기고시를 치러야 한다.

 

수협 채용 관계자는 “자신의 경쟁력이 잘 나타날 수 있도록 진솔하게 자기소개서를 작성해야 한다”며 “조직에 잘 어울릴 수 있는 조직적응력과 인성을 기본적으로 본다”고 밝혔다.

 

응시를 희망하는 지원자는 21일(목)부터 다음달 11일(수)까지 수협중앙회 홈페이지와 수협은행 홈페이지의 채용공고를 통해 세부사항을 확인하고 지원서를 제출하면 된다.


첨부파일 :
목록


하단 정보

경남 하동군 금남면 노량해안길 24 하동군수협 / TEL 055-883-9710~2 / FAX 055-884-1115 Copyright(c) 2012 하동군수협 All right reserved.